공지사항 Women's Baseball Association Korea

전국대회 심판,선수 이동 등록 방침 및 2018 전국여자야구대회(화성) 추가 시상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여자야구연맹 작성일18-09-21 14:00 조회480회 댓글0건

본문

n  연맹에서 모집하여 전국대회에 심판으로 활동한 사람의 선수 등록 건

본 연맹은 여성 심판들에게 전국대회, 국제대회의 심판 경험을 제공하고 우수한 여성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자 2017-06-22부터 대회별로 심판을 모집하여 심의를 거쳐 연맹이 주관하는 대회의 심판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현재 한국여자야구연맹 회원단체로 등록된 팀에 소속된 여자야구선수는 전국대회 심판으로 활동 불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연맹의 회원단체로 등록된 팀에 소속된 선수가 소속팀이 참여할 수 있는 연맹이 주관하는 전국대회에 심판으로 활동하지 못하는 것은 상식적인 일입니다.

심판 모집 시에도 연맹 회원단체 소속 선수이셨던 분들에 대해서는 현재 등록상태는 물론 은퇴 여부(올해 및 향후에 등록을 하지 않으실 것인지 여부)를 확인하도록 하였습니다. 이는 잠시 쉬는 동안에 심판을 해보기 위한 분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연맹의 취지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현재 연맹사무국에서 가이드라인으로 운영하고 있는 사항은 당해 연맹 주관 전국대회의 심판으로 활동한 자는 같은 해에 연맹 회원단체로 등록된 팀의 선수도 등록할 수 없다.”입니다.

이는 야구선수로서의 활동을 막으려는 목적이 아니라 선수에서 심판으로, 심판에서 선수로 변경하는 것이 수시로 이루어지는 것은 연맹 전국대회 심판원 운영에 대한 공정성의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연중 이동은 허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선수에서 은퇴하셨거나 선수로서는 전혀 활동하지 않으시는 분들께서 주로 심판으로 활동하고자 하시기에 심판에서 선수로 전환하는 경우에 대한 규정을 정할 필요가 없었으나 이에 대한 문의가 두 번째로 발생하였으므로 이에 대한 규정을 제정하는 것에 대해서는 여러 의견들을 들어 차기 이사회에서 논의하겠습니다.

 

 

 

n  2018 전국여자야구대회(화성대회) 개인상 시상자 관련 건

 

c3535f8f7ece208ab22c6ec9263c29d4_1537506


2018 년도 화성대회 개인상 수상자 선정 시 규정과 다르게 적용한 부분이 있어 다음과 같이 조치함 

▶ 추가시상

   감투상 : 김희진 (후라)

   미기상 : 이미란 (CMS)

 

  화성대회에서 여러 사유로 수상자 선정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 드리며, 향후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유의하겠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